무료 효과음 다운로드

당신이 거기에서 이러한 파일을 사용 하는 방법, 하지만 자신의 사업이 영국 BBC 방송의 음향 효과를 보관 하 여 브라우저에서 당신이 누군가를 하 고, 음, 아무것도 소리가 필요 다음 시간에 좋은 북마크입니다. 그리고 그것은 영국 BBC 방송의 공식 로열티-무료 사운드 컬렉션에 대 한 $5000 ponying 보다 훨씬 더 나은 솔루션. 거기에 영국 BBC 방송 보다 더 많은 음향 효과를 사용 하는 몇 가지 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, 그래서 그 소식은 지금은 16000 이상의 FX는 무료 다운로드에 해당 하는 이상의 만든 뉴스에서 큰 관심을 수 밖에 없다. zapsplat.com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, 가장 빠르게 성장 하는 무료 사운드 효과 라이브러리 온라인. 우리는 25452 프로, 무료 소리를 즉시 mp3 또는 원본에 WAV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하 고 업로드 수백 더 매주 했습니다. 우리는 또한 로열티 무료 음악 트랙 수백 있습니다. 우리의 sfx와 음악은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 그것을 비 상업, 상업, 심지어 방송을 위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우리의 모든 소리는 업계 표준 전문 레코더와 마이크를 사용 하 여 기록 하 고 우리와 우리의 참여자가 스튜디오에서 그들을 편집 시간과 치료를 받아.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soundfx과 로열티 무료 음악을 사랑 하 고 그들이 삶에 귀하의 프로젝트를가지고 도움이 될 거 야 알아요. 우리가 여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. 친애 하는 fredeunders, 오늘은 우리가 매우 freound 데이터 세트, 새로운 플랫폼은 우리가 작년에 다시-연구 컨텍스트에서 freound 콘텐츠의 사용을 육성 하기 위해 개발 하 고 있어 결국 우리에 게 도움이 될 것 입 소개 드리겠습니다 … 계속 읽기 → 읽기 전체 항목 친애 하는 freounders, 환영 다시 freound-dev에 세계 월간 게시물! 이번 달에 우리는 우리가 마침내 우리가 하드 코어 사운드 uploaders 사랑 것 이라고 생각 하는 긴 기다려온 기능을 발표 알려 주 흥분 하 고 있습니다. 그리고 가능성이 아닌 하드 uploaders …

계속 읽기 → 읽기 전체 항목 freound 크리에이 티브 코몬즈 라이센스 소리의 협업 데이터베이스입니다. 소리를 찾아보고, 다운로드 하 고 공유 하십시오. 친애 하는 모든 것 들 freound 데 브 세계에서 일어나 고 있는 우리의 월간 업데이 트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! 우리는 중요 한 새로운 사용자가 이번 달에 선보일 기능을 하지만, 평소 처럼, 우리는 백그라운드에서 일하고 있 었 어 요 일부 백엔드을 만드는 … 계속 읽기 → 읽기 전체 항목 카테고리를 검색 하 여 프로젝트에 필요한 정확한 사운드 효과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. 우리는 25452을 하 고 추가 수백 주간! 이 서비스는 현재 베타 버전입니다, 하지만 당신은 다이빙을 할 수와 BBC의 사운드 효과 웹사이트에 지금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. 친애 하는 fredeunders, 여기 일 들이 freound 데 브 세계에서 일어나 고 우리의 월간 목록입니다. 다시 말하지만, 배포 된 것 들의 대부분은 오히려 작은 개선: 검토 인터페이스에서 업데이 트와 “” 페이지를 검토 보류 소리입니다. 의 사용을 허용 하지 … 계속 읽기 → 읽기 전체 항목 친애 하는 freounders, 여기에 우리가 세계 freoround 데 브에서 일어나 고 있는 것 들에 대해 좀 더 많은 소식과 함께 다시! 우리는 단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릴리스 했습니다 큰 세 번째 새로운 기능에 노력 하 고 있지만 되지 않습니다 …

계속 읽기 → 전체 항목 읽기 이들은 remarc 면허의 밑에 풀어 놓이고 있다, “개인, 교육 또는 연구 목적”를 위해 이용 될 수 있다. 아카이브를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, 빠른 탐색 거기에 콘텐츠의 다양 한, 대기에서 명백히 애매 한 이르기까지의 확인 합니다. 각 샘플을 미리 볼 수 있으며 기간 및 파일 이름이 모두 나열 됩니다. 당신은 사운드 디자이너 또는 무료 높은 품질의 컬렉션에 대 한 권리를 소유 하 고, 전문 소리 당신은 매일 수 천명의 사람들과 공유 하 고 싶어? 그들은 영화, 애니메이션, 게임 및 애플 리 케이 션과 훨씬 더에 사용 됩니다.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. Bookmark the permalink. Comments are closed, but you can leave a trackback: Trackback URL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