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켓몬스터 펄기아 다운로드

포켓몬 회사는 2018의 대부분을 위한 다양 한 전설적인 포켓 몬스터를 배포 합니다. 이러한 특별 배포판 3 월 시작과 끝 11 월. 다음은 매월 배포 예정 포켓 몬스터의 목록입니다. 반대로, Yveltal는 포켓 몬스터 울트라 sun 또는 sun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 태양에 다운로드 어둠과 비행을 해야 합니다-타입은 이동 망각 날개, 다크 펄스, 팬텀 포스와 심 령으로 레벨 60에 도착 합니다. 울트라 태양에 전설에 이른다 레벨 100에서, 골드 병 뚜껑을 들고 그것을가지고 이동 망각 윙, 다크 펄스, 폭염과 tailwind 함께 가자. 그들은 위험 구를 또는 잘못 된 유형의 에너지 구를 맞 았을 경우 포켓 몬스터는 에너지를 잃게됩니다. 당신의 에너지 미터가 만기가 될 때, 게임 넘어서 이다! 당신이 5000 포인트에 도달 처음 5 트레이너 토큰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럼 3 트레이너 토큰을 적립 때마다 2만 포인트를 적립! xumneas는 포켓 몬스터 울트라 문 또는 달 버전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포켓몬 달 요정 유형을 다운로드 하기로 결정 한 경우, 그것은 움직임 geomancy, 경적 거머리, 야간 슬래시와 달 폭발과 레벨 60에 올 거 야. 만약 울트라 문 당신의 선택입니다, xumneas 레벨 100에서 다운로드 되며, 골드 병 뚜껑을 들고.

그것은 움직임 geomancy, 초점 돌풍, 잔디 매듭 및 달 돌풍으로 올 것 이다. 포켓 몬스터 에센셜 v16 두 개의 업데이트 릴리스: v 16.1 및 v 16.2에 의해 미행 했다. 업데이트 릴리스는 독립 실행형 릴리스가 아닙니다. 이전 릴리스 이후 변경 된 파일만 포함 되어 있습니다. 클 리 포드 콜 비는 Mac과 Download.com에 대 한 안 드 로이드 시장을 따른다. 그는 peachpit 언론과 지금은 소수의 macweek, macuser, 그리고 기업의 컴퓨팅을 포함 한 죽은 컴퓨터 잡지에서 편집기 됐어요. 얼마나 효과적으로 포켓몬 필수 요소를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자습서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: 이것은 포켓 몬스터 요소의 버전의 목록입니다. 각 버전에 대 한 변경 로그 및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 됩니다.

포켓 몬스터 에센셜의 이전 버전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: 다크 펄스는 목표를 flinch에 가입 하 여 친구 들과 최고 점수를 비교 하거나 지금 표시 하기 위해 포켓몬 트레이너 클럽에 가입할 수 있는 특별 한 공격입니다. 연결 되 면, 건조 지 또는 Yveltal는 포켓 몬스터 게임으로 전송 됩니다. 가까운 포켓 몬스터 센터에 머리와 노란색과 파란색 셔츠에 있는 사람에 게 이야기, 그는 당신에 게 당신이 다운로드 한 kalos 전설적인 포켓몬을 줄 것 이다,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파티에서 자리가 열려 있다면. Download.com 승무원이 거의 2 주 동안 포켓몬을 추적 하 고, 우리는 도구와 포켓몬 이동 인기 있는 포켓 몬스터를 찾기위한 몇 가지 하드 얻은 도움말을 공유 하고자 합니다. 5 월 4 일에서 5 월 27 일까지, 팬 들은 미국 내에 참여 하는 gamestop 위치를 방문해 Yveltal와 셀 레에 대 한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당신은 Gen 7 포켓 몬스터 게임의 두 버전을가지고 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다운로드 하는 이러한 전설적인 포켓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Download.com 직원 마이클 gonterman, 벤자민 크레이 머, 그리고 tuong nguyen이 문서에 기여 했다. 포켓 몬스터 트레이너 클럽에 가입 하 여 친구에 대 한 최고의 점수를 측정 하세요.

2018의 최신 전설적인 포켓 몬스터 배포판은 kalos 지역에서 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 셀 레와 Yveltal는 포켓 몬스터 우주에서 삶과 죽음의 화신 이며, 트레이너는 5 월 달에 그들 중 하나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. 포켓 몬스터 필수 v 17.1 및 v 17.2은 essentials v17에 대 한 버그 수정 업데이트입니다. 두 가지 모두 완전 한 독립 실행형 다운로드입니다. 원하는 버전에 관계 없이 이전 버전의 Essentials (v17 및/또는 v 17.1도)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. 통해 에너지의 오른쪽 종류를 시키는 하 여 포켓 몬스터 최대 전원! 같은 행에 있는 포켓 몬스터와 일치 하지 않는 에너지 구를 클릭 하 여 사라지게 합니다.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. Bookmark the permalink. Comments are closed, but you can leave a trackback: Trackback URL.